독일 브랜드 Leguano(레구아노)는 프리미엄 베어풋슈즈 브랜드로서 명성을 얻고 있으며, 맨발에 가장 가까운 신발입니다.
특히 특수소재인 Lifolitⓒ으로 만든 밑창은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그 어떤 신발보다 지면에서 느껴지는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독일내, 109개 매장과 1,000개의 디스트리뷰터 그리고 전세계 25개국에 수출하는 레구아노는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베어풋슈즈 전문 브랜드 입니다.
*. Lifolitⓒ는 독일 HEXPOL TPE 에서 개발된 특수소재입니다.
Handmade in Germany
레구아노 독일본사(Leguano GmbH)는 독일 라인란트팔츠주의 부흐홀츠 지역에 있습니다.
기능성, 시크한 디자인 및 전통적인 신발제조(핸드메이드)간의 완벽한 상호 작용으로 집약된 공장에서 레구아노 신발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독일본사는 생산시설, 사무실, 세일즈부서, 창고, 연구개발 센터 등이 모두 함께 있으며, 특별한 것을 만드는 공간으로서 연구개발의 핵심이 되는 장소입니다.
핸드메이드 및 독일내 생산을 고집한 결과, Made in Germany 에 걸맞는 고품질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주)한독인터네셔널 | 레구아노코리아는 2020년 독일 레구아노 본사와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8월 레구아노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높은 품질의 독일산 핸드메이드 신발의 가치를 넘어 고객에게 건강과 natural walking 즉, 맨발걷기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레구아노는 맨발걷기로 돌아가고자 하는 오랫동안 잊혀져 왔던 세상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일을 다시 찾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좋은 신발은 맨발입니다. 레구아노 베어풋슈즈로 맨발걷기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